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년 상반기, 스팀 출시 기대작 #스팀 #출시예정게임 #스팀게임 #2020년출시게임

​​​안녕하십니까~한창 풀리고 있던 날씨가갑자기 이번주 들어영하 12도를 기록했네요ㅠ오늘은 2020년!저와 모두를 설레게하는 출시작 및 출시예정작 게임을 가져왔습니다~저는 콘솔이 없어서 pc구동가능 게임만 들고왔어요ㅜㅜ​​​​​​


>


1. 갓즈앤몬스터즈 / 2월25일예정 / 플스,엑박,pc,스위치어쌔신크리드로 알게된 유비.지금은 유비 사의 다양한 게임을 즐겼는데,어쌔신크리드+젤다의모험 스러운 게임이 출시되는 듯 해요!귀욤귀욤한 그래픽의 오픈월드 판타지 어드벤쳐 게임입니다~사실 그래픽에 이끌려 호기심을 가짐 ㅎㅎ..색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?출시된다면 한 번 사서 해볼 것 같아요!​​​​​​


>


2. 둠 이터널 / 3월20일예정 / 플스,엑박,PC,스위치너무 기대가 큰 게임입니다!닥치는대로 악마 때려잡는 게임!우리는 악마사냥꾼인 둠 슬레이어가 되어그냥 지옥에서 올라온 악마들총이든 주먹이든 신명나게 때려잡으면 됩니다~이번 신작에서는 배틀모드도 구동된다고 하네요개인적으로 상당히 기대중인 게임입니다​​​​​​


>


3. 마블 어벤져스 / 5월15일 / 플스,엑박,PC배트맨 게임을 상당히 재밌게 플레이한 터라마블 게임도 기대를 안할 수가 없네요다만 영웅이 상당히 많은데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영화와 독립적인 스토리라고 하니전개가 기대되는 게임 중에 하나네요~그래도 엄청 막 기다려지지는 않음..​​​​​​


>


4. 몬스터헌터월드:아이스본 / 1월10일 / PC몬헌은 예전 포스팅에서 언급해드렸었죠?네 확장팩이 나왔습니다.확장팩치고는.. 가격이 사악..기존 몬헌에 등장했던 몬스터들이 등장하고,외에 새로운 조사거점과 신규 몬스터도 등장한다고 하니몬헌 재밌게 즐기셨다면세일기간 노려 아이스본 질러보시는 것도괜찮으실 것 같네요~​​​​


>


5. 레지던트이블3:RE / 플스,엑박,PC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!거진 술취한 상태로 했기때문에길도 엄청 해맸고 퍼즐도 엄청 해맸어요 ㅎ..이번에는 3가 리메이크되어 나온다고 하네요~온라인 멀티플레이를 구동할 수 있다고 하는데,방식이 데바데랑 살짝 비슷??타일런트를 피해 4명의 생존자가 살아남아야 하는 멀티라고 합니다.그래도 이건 솔플하고 전 멀티는 데바데 할래용ㅎㅎ..​​​​​


>


6. 워크래프트:리포지드 / 1월29일 / PC게임 유저중에 워크래프트 못들어본 분 없을 듯..제 생각입니다.워크3혼돈의지배 와 얼어붙은 왕좌가모두 수록되어 있다고 하네요!사실 전 워크래프트 별로 안해봤어요!껄껄 그래도 이정도면 기대작 축에 낄것같아한 번 가져와봤습니다.​​​​​


>


7. 다잉라이트2좀비물 하면 다잉라이트 웬만 빠지지 않죠?그런 다잉라이트가 2020년 출시를 예고한 후돌연 무기한 연기선언을 했습니다ㅠ2020년 이내에 출시가 될지도 확실하지 않은 상황..나름 기대하고 있던 게임 중 하나였는데너무 아쉽네여..​​​​​


>


8. 사이버펑크2077 / 4월16일 / 플스,엑박,PC제일 기대중인 작품입니다.위쳐3의 회사 CDPR이 만든 ㅠㅠㅠㅠ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,위쳐에서와 마찬가지로내 선택이 앞으로의 방향과 내용을 조종하는그런 게임이라구요!!!!!나오면 세일기간이고 뭐고 당장삽니다.가장 기다리는 작품입니다사랑해요 CDPR​​​​​​​​


>


​​제가 플스가 있었다면 ㅜㅜ 조금 더 다양한 게임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을텐데이번년도 12월에 플스 5가 출시한다는 소식이 있죠?그때 마침 이사가면서 집에 플스를 살까 고민중에 있는데아직도 고민이 큽니다ㅠㅠ​그럼 모두 감기조심하시구요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


​#스팀 #스팀신작 #스팀출시예정작 #2020출시게임 #2020출시예정게임 #출시기대작게임 #게임추천 #스팀게임추천 #플스5